V-KOOL™은 1994년에 태국의 과학기술부서로부터 Consumer and Best Buy 상을 받았습니다.
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과학 & 기술 잡지인 Popular Science에서 컴퓨터, 냉방기, 인터넷 등과 함께
V-KOOL™을 에너지 절약 능력을 들어 뛰어난 발명품 100개 중 하나로 선정하였습니다.
대만 소비자협회에서 1999년에 V-KOOL™에 Consumer Best Buy 상을 수여했습니다.
V-KOOL™은 국제 표준 9001:2000상을 받았습니다.
이는 V-KOOL™이 질 좋은 서비스의 기준을 만들어 내었다고 받아들여집니다.
미국 환경보호국에서 V-KOOL™에게 Energy Star Ally 건물 타이틀을 주었습니다.
위 타이틀은 전세계적으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따라서 환경에 기여한 것에 대한 상입니다.
V-KOOL™은 세계의 여러 기업이 에너지소비를 줄이는 데에 공헌하였습니다.
2000년, V-KOOL™은 건축분야의 Asia Star상을 받았습니다.
이 상은 그들의 제품을 창의적이고 유일하게 포장한 데에 대한 상입니다.
브랜드의 잠재적 가치와 우수성을 인정해 2002년에 슈퍼브랜드상을 수여받았습니다.
Singapore Promising Brand 상은 브랜드 내의 뛰어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상으로 주어집니다.
V-KOOL™은 이 명망있는 상을 2002, 2004년에 걸쳐 두 번 수여받았습니다.
V-KOOL™은 오늘날 윈도우 필름분야의 시설 관리자 구독자 상의 수상자로 뽑혔습니다.
7,500여명의 구독자들이 개인적으로 투표하였으며 PresoSurvey.com에 의해 온라인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.
TFM은 56개 상품에 대해 112명의 수상자를 선발하였습니다.
2005년 Singapore Book of Records의 첫 번째 개정판에서, V-KOOL™이 “Spectrally Selective 윈도우 필름 프랜차이즈”라는 이름으로 언급되었습니다.
이 책은 싱가폴인이나 기업이 생활의 측면에서 큰 영향을 끼쳣을 때 그를 기록하는 책입니다.
2005년 중국 사이트에서 V-KOOL™은 상위 10개의 창문 필름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.
www.auto-a.hc360.com이 그 사이트이며 중국에서 가장 큰 액세서리 사이트입니다.
iQUE™는 2006년에 Shenzhen 인테리어 디자이너 연합 & Shenzhen Special zone daily에 의해 가장 선호되는 인테리어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.
iQUE™는 싱가폴 환경의회로부터 EPIF 2006 환경 상 부문에서 은상을 수여 받았습니다.
이 상을 받으려면 에너지 효율이 높고 제품 수명이 길며 폐기물이 적어야 합니다.
iQUE™와 V-KOOL™은 Franchising & Licensing 연합으로부터 Franchisor of the Year 상을 수여 받았습니다.
V-KOOL™ & iQUE™는 Citi Bank, Lianhe Zaobao, Singapore Press Holdings Ltd, ASME로부터
견고한브랜드, 중동, 유럽까지 퍼진 넓은 네트워크를 통해 명망있는 브랜드 상을 받았습니다.
V-KOOL™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iQUE™의 Spectrally Selective 윈도우 필름은 이산화탄소 방출을 줄이며
주거, 상업지역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.
iQUE™는 싱가폴 녹색 건물 기준에 따라 싱가폴 녹색 건물 인증을 받았습니다.
iQUE™는 대한건축사협회(KOREA INSTITUTE OF REGISTERED ARCHITECTS)에서 주관하는 우수건축자재 추천제(Building Material Qualification System) 인증을 받았습니다.